커뮤니티

공지사항

재학생 글로벌능력 함양을 위한 기숙사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5-05-29
작성자
호텔조리제빵과
조회수
979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기숙사영어캠프(지원서)[1].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환불 신청서.hwp

2015학년도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재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글로벌 능력 함양을 위하여 기숙사 영어캠프(Intensive English Improvement course)를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은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지원자격

구미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으로서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거나 하계방학 중 집중적으로 영어공부를 하여 단기간에 영어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5824일까지 재학이 가능한 자에 한함

 

2. 전형방법 및 설명회

. 전형방법: 참가지원서에 의한 서류전형으로 평가

(참가지원서의 학습계획서, 지원동기 및 학습목표의 구체성, 학습목표의 타당성, 참가 의지 등을 평가하여 선발함)

. 설명회 : 12015. 06. 01() 본관 4층 강당 12:30 / 22015. 06. 04() 본관 4층 강당 12:30

 

3. 원서접수 및 모집인원

. 제출기간 : 2015. 06. 01() ~ 06. 08() 17:00까지(기한엄수)

. 제출서류 : 참가지원서(첨부파일 참조) +통장사본(본인통장에 한함)

. 제출장소 : 기획행정처(본관2) 제출

. 모집인원 : 단기과정(15. 06. 29 ~ 07. 17) 00명 / 심화과정(15. 06. 29 ~ 07. 29) 00명

. 교육과정 :

영어 왕초보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발음, 기초문법 학습 및 문장 읽기

토익 입문1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신발사이즈부터 400점대까지 품사위주의 수업

토익 기초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400 ~ 600점 이상을 목표로 동사와 문장위주의 수업

토익 중급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600 ~ 700점 이상을 목표로 동사와 문장위주의 수업

 

4. 집중식 영어과정 운영방식

. 숙 식 : 전원 기숙사 입소를 원칙으로 함(기혼자의 경우 통학가능)

. 기 간 : 단기과정 (15. 06. 29 ~ 07. 17) / 심화과정(15. 06. 29 ~ 07. 29)

. 반편성 : 과정별로 40명 이내로 편성하며, 기숙사의 경우 학과 학년 위주로 편성함

 

5. 교육비 및 장학혜택

. 교육비

- 단기과정 55만원(기숙사비, 식비, 교육비, 교재비)

- 심화과정 80만원(기숙사비, 식비, 교육비, 교재비)

식사는 수업이 있는 날 일3식이 제공되며, 수업이 없는 휴무일은 식사는 제공되지 않음

 

. 장학금: 출석율, 참여도, 성적을 고려하여 등급별로 분류하여 차등지급

 - 단기과정 장학안내

B등급: 장학금 50만원 (출석시수 총 90시간 중 72시간 이상 수업참여자에 한함)

A등급: 장학금 100만원 (출석시수 총 90시간 중 80시간 이상 수업참여자에 한함)

- 심화과정 장학안내

C등급: 장학금 100만원 (출석시수 총 138시간 중 110시간 이상 수업참여자에 한함)

B등급: 장학금 150만원 (출석시수 총 138시간 중 120시간 이상 수업참여자에 한함)

A등급: 장학금 200만원 (출석시수 총 138시간 중 126시간 이상 수업참여하여야 하며, 또한 캠프 종료시 학교에서 실시하는 모의토익 성적이 150점이상 향상된 자에 한함. , 2014.12.01.~2015.05.31. 동안에 발급받은 공인토익성적표 제출한자에 한하여 성적 비교 후 선발할 예정)

 

6. 기숙사 배정 및 출석인정 범위

기숙사 배정은 동일학년, 동일학과 우선으로 41실 배정

공적인 업무로 인한 수업 불참은 사전 신고 후 승인시 출석으로 인정(최대 12시간 넘을 수 없음. 12시간부터는 결석으로 처리)

출석으로 인정되는 공적업무

학과행사, 학과 특강 자격증시험, 취업면접 등

병가(진단서 또는 의사 소견서 제출에만, 간단한 병은 3시간만 인정됨), 경조사(직계행사만 인정)

 

7. 영어과정 수업시간표

시 간

08:30 ~ 09:30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휴무

휴무

09:30 ~ 10: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0:30 ~ 11: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1:30 ~ 12: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2:30 ~ 14:00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14:00 ~ 15: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5:00 ~ 16: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6:00 ~ 17: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7:00 ~ 18:00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15.06.22 ~ 15.06.27기간동안 기숙사를 미리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숙사로 별도 신청 및 납부하여함.

 

8. 규정 및 페널티 안내 :

구분

내용

조치

생활관리

외출 및 통금시간 미준수

매 경고시 패널티

기타 관리자 지시 불이행

매 경고시 패널티

타인폭행

장학금 미지급 및 학칙에 따라 처벌

도난행위

장학금 미지급 및 학칙에 따라 처벌

수업 관리

수업 및 과제 거부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교재 및 필기구 미지참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수업 중 취침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대리 출석

1회 적발 시 장학금 미지급

출석 후 강의실 이탈

당일 결석처리

명찰 미착용

해당 수업 결석처리

지각

1~5

2회 지각시 1시간 결석처리

5분이상

해당수업 결석처리

 

9. 합격자 발표 및 환불안내

. 합격자 발표: 15. 06. 09()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 교육비 납부: 15. 06. 12() 본관 1층 기획행정처(스쿨버스비 납부장소)

. 환불안내: 환불신청서(첨부파일 참조) loveson@gumi.ac.kr 주소로 메일송부

- 2015. 06. 19까지 취소신청시: 전액환불

- 2015. 06. 20 ~ 06. 23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90% 환불

- 2015. 06. 24 ~ 06. 26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80% 환불

- 2015. 06. 27 ~ 06. 30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70% 환불

- 2015. 07. 01 ~ 07. 03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60% 환불

15. 07. 04일부터 취소신청시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

 

2015. 05. 28

 ---------- 기 획 행 정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