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동계방학 영어캠프 합격자
등록일
2015-12-01
작성자
호텔조리제빵과
조회수
864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환불 신청서.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합격자명단.xlsx

1. 동계방학 영어캠프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과에서는 학생들에게 안내바랍니다.

 

- 다   음 -

 

1. 합격자명단

 - 첨부파일 참조(교육과정 및 캠프기간에 희망거주지가 맞는지 확인바랍니다.)

 

2. 교육기간

- 단기과정 (2015. 12. 15 ~ 2015. 12. 31) / 심화과정(2015. 12. 15 ~ 2016. 01. 15)

O.T: 2015. 12. 15() 19:00 / 본관 4층강당 (반드시 참석하셔야 하며, 불참자는 3시간 결석처리되며, 16일부터 제공되는 식사 및 수업에 피해를 볼수 있으므로 꼭 참석해주세요)

 

3. 교육비 납부 및 환불 안내 환불신청서(첨부파일 참조loveson@gumi.ac.kr 주소로 메일송부

<납부기간>

2015. 11. 30() ~ 12. 04() / 납부장소: 본관 1층 기획행정처(스쿨버스비 납부장소)

<환불기간>

- 2015. 12. 09 까지 취소신청시전액환불

- 2015. 12. 10 ~ 12. 11 취소신청시교육비의 90% 환불

- 2015. 12. 12 ~ 12. 14 취소신청시교육비의 80% 환불

- 2015. 12. 15 ~ 12. 18 취소신청시교육비의 70% 환불

- 2015. 12. 19 ~ 12. 22 취소신청시교육비의 60% 환불

  15. 12. 23일부터 취소신청시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   

 

4. 기숙사 안내

- 입소일: 2015. 12. 15() <10:00시 이후부터 입소가능합니다.>

- 방배정: 41실 기준이며 12. 15() 기숙사 게시판에 공지.(남학생은 ''동에 문의하세요)

- 준비물: 침구류, 세면도구, 수건, 개인복장, 휴지, 기타 개인물품 등

2015학년 2학기에 기숙사를 사용하고 있는 학생의 경우 15.12.13 ~ 15.12.15 기간동안 기숙사 청소기간이므로 기숙사 사감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반드시 방을 비워주셔야 합니다.

※ 영어캠프 기간에 기숙사를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에는 반드시 사용 신청서를 기숙사 사감실에 가서 꼭 신청하셔야 합니다.

 

5. 기타

기타 문의사항은 054-440-1118로 문의하세요.